참가업체소개

테크아이 테크아이

대표자 조은석 홈페이지 http://www.techeye21.com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200-1 춘의테크노파크 101동 B03호 부스번호 K103
전화번호 070-4742-9350 전시품목 서보프레스

회사소개

쏟아지는 정보와 기술로 세계는 급변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도 섬세하고 빠른 생산 기술력과 쾌적한 환경의 요구가 절실해지고 있습니다.
(주)테크아이는 프레스 전문업체로서 끊임없는 개발과 열정, 축절된 기술로 시대변화에 맞서 각종 프레스관련 장비를 개발,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 제품은 산업현장의 안정성, 환경의 쾌적함, 최고의 작업효율성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라도 연락주시면 고객의 기대에 만족시키며 끝까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서보 모터

테크아이

작업자의 안전을 위해 탄생한 콤프레셔.
서보 모터 구동 정밀 프레스
부품 자동 공급 및 취출 기능탑재
부품조립, 리벳, 성형 등 다용도

전시제품

Cardan shaft

Cardan shaft
구동축과 피고동축이 비교적 떨어진 위치에 있으며, 두 축이 나란하지 않거나 피구동체가 유동적인 경우에 사용되는 동력전달장치이다. 2개의 축이 나란히 정렬되어 있지 않아도 동력전달이 가능하며, 각도변화가 있는 피구동체에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 할 수 있다.

Helical Bevel gear

Helical Bevel gear
다양한 구동기와 피동기의 운전조건에 대응하는 다기능 기어드 모터로서 0.2 KW ~ 7.5 KW의 출력 1 / 5 ~ 1 / 200의 감속기까지 강력하고 콤팩트한 시리즈로 고기능의 기어드 모터

통합서보시스템

통합서보시스템
Servo Valve, Servo Actuator, HPU

PCD Chipbreaker Insert & Special Diamond Cutting Tools

PCD Chipbreaker Insert & Special Diamond Cutting Tools
황삭 가공에서 정삭 가공에 이르기 까지 넓은 범위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가공 중에 생기는 칩의 크기를 임의로 작게 조절함으로써 공구의 수명과 표면 조도를 크게 향상 시켜 줍니다. 형성된 칩 브레이커와 더불어 PCD의 경사각을 변화시킴으로써 더 낮은 절삭 부하와 가공 중에 발생하는 열 발생을 최소화함으로써 피삭재의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고 정밀 제품 생산을 가능케 하며, 생산성을 증가 시키고 품질을 향상시키며 가공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