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뉴스

[상하이 한국기계전] 디오산업, “중국 수출시대, 기술력으로 도전장”

“고품질 특수 방염 시트지로 중국시장 접수할 것”

기사입력 2015-07-22 16:25
'2015 상하이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주)디오산업


‘내 손 끝에 미래의 희망과 국가경쟁력’이 달려있다고 생각하는 (주)디오산업(대표 송영민, 이하 디오산업)이 ‘2015 상하이 한국기계전’에 참가했다.

디오산업은 뛰어난 품질의 특수 방염 시트지로 국내 자바라 업계에서 이미 인정받고 있는 회사지만, 세계 최고의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거듭하고 있다.

이런 노력과 기술력덕분에 2009년 수축형벨로우즈 특허를 출원했으며, 삼성의료기, (주)포스코, (주)피닉스 등 유수기업의 협력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인 ‘일체형 벨로우즈’는 서로 분리가 가능하고, 교체 시 조립이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 무게가 가볍고, 가이드와 시트지가 본딩 및 재봉처리 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방염, 방오, 방수가 가능하도록 특수소재를 사용한 점도 장점이다.

멀티 자바라는 벨로즈카바를 제작한 후, 스탠니스카바를 덧씌워 제작한다. 가공 시 고열의 칩이나 연삭유가 다량으로 배출돼 어떤 종류의 카바도 사용할 수 없을 때 대체할 수 있다. 유연한 시트와 SUS 덮개가 최적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미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디오산업의 우수한 제품을 중국에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전시가 한중 FTA 체결과 더불어 활짝 열리게 될 중국시장을 공략하는데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주)디오산업이 출품한 제품

전시제품

버터플라이 밸브

버터플라이 밸브
높은 압력 흐름 응용 프로그램 을 위해 설계되었다. -해양 유조선 조선 . -해양 / 육상 플랜트 , 석유 / 가스 생산 플랫폼입니다. -화학 및 석유 화학 공장 . -군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전 배관 시스템 .

Portable Pressure Calibrator

Portable Pressure Calibrator
-고 정확도 (0.025% F.S for Ranges 200mbar to 20bar)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기능 조작 -한국어 탑재로 오작동률 감소 -배터리 사용시간 평균 시간으로 연장 8 -USB PC 로 저장 데이터를 에 전송 -간편한 원터치 피팅 방식의 오염제거 필터 장착 가능 -온도보상

기계식 프레스 기기

기계식 프레스 기기
-에센드럼과 메인기어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비틀림 강성에 특히 강하여, 정도 변화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함. -제품성형시간이 길어서 충격력이 현저히 감소하여 금형 수명이 대폭적으로 증대되고 성형 제품의 정도가 향상되며 스프링백 현상이 현저히 감소됨 -콘로드 연결부에 시트메탈 방식을 적용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정도 변화가 없음 -플런저 가이드 패용으로 구동부에서의 기름 누유가 없고 트러스트 하중을 잡아줌으로서 편심하중에 강함. -클러치/브레이크를 습식으로 하여, 분진 및 소음이 없고 부드러운 작용으로 수명이 반영구적임 -구동부의 모든 기어류를 열처리 및 연마하여 조용하고 진동이 없는 구동 상태를 유지 - 위상차를 PIN타입이 아닌 KEY타입으로 조장하므로 장시간 사용에도 위상차가 없음.

PUMA 3050

PUMA 3050
"서보터렛,고속화된공급속도... 12인치척, 두산PUMA3050시리즈" 주요특징 -서보터렛(표준) -고유의 하드트랙 구조로 고속 공급 속도 실현 X/Z축 빠른이동속도 : 기존 6/20 m/min --> 24/30 m/min -PUMA3050M : 주축이 되는 C축의 0.0001도의 최소증량으로 정밀한 3축선반밀링가공실현 가능 -PUMA3050M : 눈금으로 가공처리를 할수있는 12개 칼위치의 BMT55P형식의 밀링터렛 배치 -PUMA3050L : 가공길이 최대 1미터의 12인치선반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