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뉴스

[상하이 한국기계전] 디오산업, “중국 수출시대, 기술력으로 도전장”

“고품질 특수 방염 시트지로 중국시장 접수할 것”

기사입력 2015-07-22 16:25
'2015 상하이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주)디오산업


‘내 손 끝에 미래의 희망과 국가경쟁력’이 달려있다고 생각하는 (주)디오산업(대표 송영민, 이하 디오산업)이 ‘2015 상하이 한국기계전’에 참가했다.

디오산업은 뛰어난 품질의 특수 방염 시트지로 국내 자바라 업계에서 이미 인정받고 있는 회사지만, 세계 최고의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거듭하고 있다.

이런 노력과 기술력덕분에 2009년 수축형벨로우즈 특허를 출원했으며, 삼성의료기, (주)포스코, (주)피닉스 등 유수기업의 협력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인 ‘일체형 벨로우즈’는 서로 분리가 가능하고, 교체 시 조립이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 무게가 가볍고, 가이드와 시트지가 본딩 및 재봉처리 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방염, 방오, 방수가 가능하도록 특수소재를 사용한 점도 장점이다.

멀티 자바라는 벨로즈카바를 제작한 후, 스탠니스카바를 덧씌워 제작한다. 가공 시 고열의 칩이나 연삭유가 다량으로 배출돼 어떤 종류의 카바도 사용할 수 없을 때 대체할 수 있다. 유연한 시트와 SUS 덮개가 최적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미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디오산업의 우수한 제품을 중국에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전시가 한중 FTA 체결과 더불어 활짝 열리게 될 중국시장을 공략하는데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주)디오산업이 출품한 제품

전시제품

지능형 고압전송기

지능형 고압전송기
-APT-3100은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내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압력측정, 다양한 출력, 공정변수 및 주위온도 자동 보상기능, 각종 변수 설정기능, HART 통신 기능을 처리하고 있는 지능형 압력 전송기(Smart Pressure transmitter)이며, 적용방법에 따라 압력(Pressure)측정, 유량(Flow)측정, 수위(Level)측정이 가능하므로 그 용도가 매우 다양하다. -Sensor에 대한 이력(Tag No., Type, Range etc.)을 원격으로 입력, 변경, 보관이 가능하다. -최대 1.5Km까지 HART 통신이 가능하며, Multi-drop으로 연결할 경우 최대 15대의 전송기가 Host와 통신이 가능하다. -기존 Analogue Transmitter 제품에서 탈피하여 APT3100은 압력, 레벨, 유량 등 현장에서 즉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음.

오일미스트 집진기(탑재형)

오일미스트 집진기(탑재형)
- 효율이 가장 높으며 최소형으로 좁은 공간이나 기계에 부착 설치가 용이, 광범위하게 모든 Mist 발생장소에 사용 가능.(대용량) - 실내공기를 정화, 재순환 시키므로 냉난방 관련 에너지 절감 효과. - Mist 발생장소에서 근접 국부 포집함으로써 포집효율이 높음. - 고장없고 유지보수가 용이하여 경제적이며, 냄새제거 기능 추가 가능 - 3중 Filter방식으로 Mist에서 유연(Fume)까지 완벽한 포집.

NSR-SN

NSR-SN
NC 공작기계용 회전센타 -특수 OIL SEAL을 채용 절삭유 및 이물질 침투 방지 -고정도 3중 베어링구조를 채용하여 회전정밀도가 높고 수명이 길다. -센터 축의 열처리 경도 HRC 69~62 -RUN OUT 0.003mm 이내

이어폰 음향 증폭금속

이어폰 음향 증폭금속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