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뉴스

[상하이 한국기계전] 대성산업, ‘기어드모터’로 세계 시장 노린다

기계산업부, 동종업계 리더로서의 역할 수행

기사입력 2015-07-22 16:40


대성산업 기계사업부는 1968년 설립돼 국내 최초로 FA의 기본기기인 유압기기류, 공압기기류, 산업동력 전달기기류를 수입·공급했다.

국내 최초로 산업기계용 피스톤 펌프를 국산화했고 2007년에는 중국 현지 공장으로 소주대성액압기계를 설립했으며, 2010년에는 일본 도시바기계와 기술합작을 통해 건설기계용 피스톤 펌프 및 메인 콘트롤 밸브를 생산하는 대성하이드로릭스를 설립했다.

대성산업(주) 기계사업부는 유공압, 동력전달기기 및 자동화 전문 메이커로 품질, 기술, 개발, 판매 부분에서 국내 탑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국내 동종업계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덧붙여 지속적인 개발을 통한 완벽한 기술력과 새로운 제품 개발로 세계화에 대한 발판을 마련했다.

개발 초기부터 3D를 통한 전산구조해석 및 실물 완제품 테스트를 실시해 높은 신뢰성을 확보해 대성이 개발한 헬리컬 베벨 기어드모터는 초정밀, 초정숙, 고효율화, 고강도화를 실현해 고객만족을 충족시킬 자신감을 갖고 있다. 또한 다양한 감속비와 설치 형태 설계로 어떤 환경에서도 설치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대성이 개발한 'HELICAL-BEVEL' 감속기는 동역학적 해석 및 전산구조해석을 통한 모든 설치형태의 강도 분석을 실시해 일체형 주물 기어박스를 적용해 정밀도 역시 향상시켰다.



아울러 3D 설계 적용으로 인해 최적의 설계를 실현하는 동시에 전산 구조해석 적용으로 인해 최적의 강도 확보 및 경량화에 성공했다. 덧붙여 전사양의 모터 프레임을 다이캐스팅으로 적용해 경량화, 베벨기어 사용으로 고효율을 실현해 고효율부터 적용해 에너지 절감을 달성했다.

대성산업 측 관계자는 “급변하는 세계화에 맞춰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창의적인 마인드를 추구한다”며, “선진 기술력과 자본을 바탕으로 최첨단 가공 설비와 우수한 인력 확충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기어드모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 관계자는 “고객에 대한 사랑과 기술에 대한 열정 그리고 환경 및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동력전달 장치분야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전시제품

CONTROL VALVE

CONTROL VALVE
-90 ° 회전을 통해 제어합니다. -우수한 흐름 제어 레인저 빌리티. -간편한 유지 보수.

AIRREX Portable Air Conditioner

AIRREX Portable Air Conditioner
수냉식 에어컨은 열교환기를 공기가 아닌 물로 식혀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배기팬에서 더운 열이 발생하지 않고, 공냉식 에어컨을 설치하기 곤란한 고온 작업환경 또는 배기덕트설치가 불가능한 장소에 적합합니다.

로타리 조인트

로타리 조인트
- 고속 에어클러치나 유압작동 풀리 등에 적용이 가능. - 특수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몸체로 되어 있어 작고 가벼우며 견고한 구조를 자랑. - 표면은 특수 처리되어 수분에 의한 부식을 방지하며, 내장된 씰의 재질은 고순도의 알루미나 세라믹과 고품질의 Carbon Graphite로 구성되어 있어 고속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 - 광학적으로 완벽한 평탄도를 위하여 초정밀 래핑된 씰 페이스와 단단한 키로 고정된 플로팅 씰 링, 고온/내화학성이 뛰어난 Viton O-ring 등은 로타리 조인트의 이상 누수를 방지.

기계식 프레스 기기

기계식 프레스 기기
-에센드럼과 메인기어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비틀림 강성에 특히 강하여, 정도 변화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함. -제품성형시간이 길어서 충격력이 현저히 감소하여 금형 수명이 대폭적으로 증대되고 성형 제품의 정도가 향상되며 스프링백 현상이 현저히 감소됨 -콘로드 연결부에 시트메탈 방식을 적용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정도 변화가 없음 -플런저 가이드 패용으로 구동부에서의 기름 누유가 없고 트러스트 하중을 잡아줌으로서 편심하중에 강함. -클러치/브레이크를 습식으로 하여, 분진 및 소음이 없고 부드러운 작용으로 수명이 반영구적임 -구동부의 모든 기어류를 열처리 및 연마하여 조용하고 진동이 없는 구동 상태를 유지 - 위상차를 PIN타입이 아닌 KEY타입으로 조장하므로 장시간 사용에도 위상차가 없음.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