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뉴스

[상하이 한국기계전] 우영산업, 톱기계산업 외길 집념

2010년부터 직접 개발·생산한 제품 일본에 수출

기사입력 2015-07-22 16:50


우영산업은 1989년 창업 이래 톱날, 톱기계 산업 외길을 걸으며 국내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톱기계 전문 제작업체이자, 일본 유수 기업의 철구기계, 밀링 등의 산업기계 국내 독점 대리점이기도 하다.

창립 13년 만인 2002년에 탄생시킨 우영산업의 브랜드인 'MAXS'를 기반으로 성장을 이어온 우영산업은 태양열 등 미래에너지로 가동되는 기계개발을 이어가고 있으며, 작업장도 현재의 국제환경기준을 뛰어넘는 친환경적인 작업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IT기술 융합으로 관리·작업 인원을 최소화 하고 기계의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작업 공간도 최소화 했다.

특히, 2010년부터는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개발·생산한 대형 톱기계를 일본에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이제 국내 점유율 최고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를 향해 도약할 채비를 마쳤다.

권태수 대표이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정직과 성실,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신속한 AS를 제공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을 통한 이익 창출로 고객의 사업번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우영산업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최대화 하는 한편,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전시제품

NSR-SN

NSR-SN
NC 공작기계용 회전센타 -특수 OIL SEAL을 채용 절삭유 및 이물질 침투 방지 -고정도 3중 베어링구조를 채용하여 회전정밀도가 높고 수명이 길다. -센터 축의 열처리 경도 HRC 69~62 -RUN OUT 0.003mm 이내

Cut to Length Line

Cut to Length Line
Coil Thickness : 1.6~16.0mm Coil Width : 900~1,850mm Coil Weight : Max. 35Ton Line speed : Max. 30mpm

Aluminum alloy chuck

Aluminum alloy chuck
-Chuck Body를 알루미늄 재질로 제조하여 기존 Steel 척 대비 40% 중량 감소 -무게의 감소로 인해 장비에 설치가 용이하며, 동일장비에서 설치시, 한 인치 큰 사이트의 척 설치가 가능합니다. -척을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부하가 적으며, 부하가 적음에 따른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Circular Saw Machine

Circular Saw Machine
-NC 컨트롤/터치스크린 -서보모터, 정밀 볼스크류에의한 Slant 톱대 이송방식 -고정밀 감속기. Slant 절단 방식 채용으로 톱날 수명연장 -서보모터로 소재 이송 : 정밀절단실현 -파우더 브레이크채용 및 에어 미스트 오일 분사 -절단길이 10가지 예약 입력 -대량생산 및 정밀 절단 작업에 접합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